3,767 0 0 0 2,039 0 11년전 0

루시의 이기적인 몸매 체험판

김몽의 단편소설집 '루시의 이기적인 몸매' 체험판이다. 본판에 담겨 있는 12편의 소설 중 가장 재치있고 짤막한 엽편 두 편을 담았다. 문명의 기원은 소통의 부족함이 가져오는 예기치 못한 결과를 날카로운 풍자와 거침없는 상상력으로 그리고 있다. 나트륨 로맨스는 화학을 소재로 로맨스 소설을 쓸 수도 있다는 걸 보여주며 김몽 특유의 입담을 보여주고 있다. 본판에 담겨 있는 '루시의 이기적인 몸매'는 핵물리학과 다이어트라는 이질적인 소재를 접목한 기발한 상상력으로 발표 당시에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다. 그 밖에도 태권브이를 통해 한국사회를 풍자한 '광자력 빔의 사용승인', 물리학 이론을 패러디해 직장인의 애환을 그린 '승진과학 혁명', 인터넷 포털이 지배하는 미래를 그린 '네이버 공화국' 등..
김몽의 단편소설집 '루시의 이기적인 몸매' 체험판이다.

본판에 담겨 있는 12편의 소설 중 가장 재치있고 짤막한 엽편 두 편을 담았다.

문명의 기원은 소통의 부족함이 가져오는 예기치 못한 결과를 날카로운 풍자와 거침없는 상상력으로 그리고 있다.

나트륨 로맨스는 화학을 소재로 로맨스 소설을 쓸 수도 있다는 걸 보여주며 김몽 특유의 입담을 보여주고 있다.

본판에 담겨 있는 '루시의 이기적인 몸매'는 핵물리학과 다이어트라는 이질적인 소재를 접목한 기발한 상상력으로 발표 당시에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다. 그 밖에도 태권브이를 통해 한국사회를 풍자한 '광자력 빔의 사용승인', 물리학 이론을 패러디해 직장인의 애환을 그린 '승진과학 혁명', 인터넷 포털이 지배하는 미래를 그린 '네이버 공화국' 등 SF계의 이단아 김몽의 주옥같은 단편들을 만날 수 있다.
2002년 장편 판타지 소설〈둔갑팬더〉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김몽’이란 필명은 이 때 얻은 것이다. 몽은 어둡고 답답한 세상(어두울 몽 蒙)에서도 꿈은 가져야 한다(꿈 몽 夢)는 뜻이다. 2008년 장편 〈로봇소녀의 연애감정〉을 발표해 SF작가로서의 가능성을 보였다. 이후 <메다스>, <차이니스 와이너리>, <광자력빔의 사용승인>, <루시의 이기적인 몸매>, <승진과학혁명> 등 걸출한 SF단편들을 발표하여 장르문학계에서 주목을 받았다. 그의 작품은 장르적 한계에 갇히지 않는 자유로운 상상력과 현실에 대한 통찰, 한국사회에 대한 날카로운 풍자가 특징이다.

● 블로그/페이스북
김몽의 SF공작실
http://blog.daum.net/kimmong
김몽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fmong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